고객상담 Q&A

운영시간은 MON-FRI 10:00-17:00입니다. 문의 주신 답변은 MY PAGE - BOARD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상품문의
NAME 장**** (ip:)
  • DATE 2022-01-30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11
GRADE 0점

작년 여름에 구매하고 뒷굽쪽 가죽까짐 때문에 수선 문의 드렸었는데 까먹고 계속 구두를 안보냈었는데 

아직 수선 가능할까요?ㅠㅠ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관리자 2022-02-03 0점
    EDIT DELETE RE
    스팸글 안녕하세요 장은영님 식스앤어하프입니다.
    먼저 요청주신 굽 까짐 보완은 가능하나 리오더 시 가죽의 변경으로 이전 가죽과 약간의 톤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안내드리며, 원하실경우 아래와같은 방법으로 보완접수 가능합니다.
    구매하신지 1년 내외의 제품은 1회의 무상 product care service가 제공됩니다.
    보완 서비스의 접수를 위한 제품은 쇼룸 (서울 논현동 10-24 4층 식스앤어하프)으로 직접 전달 및 픽업이 가능합니다.
    본사가 사용하는 롯데택배(1588-2121)에 연락하여 신용(착불) 접수 후 기사님께 전달 가능합니다. 롯데택배를 사용하시면 기업은행 551-040159-01010 식스앤어하프로 6,000원의 왕복 택배비가 요구되며 배송 비용이 선지급 되지 않은 물품은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신 택배는 본사에서 비용을 처리하지 않으므로 반품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보완 과정에 걸리는 시간은 약 14일정도 발생되나 고객님의 주문건 최대한 신속한 처리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지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24번지 4층이며, 연락처는 1811-7122 번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LATED BOARD

관련글 모음
NO ITEM SUBJECT NAME DATE HIT
24202 (old)LISA - TAN 상품문의 김**** 2022-06-18 102
23445 (old)LISA - TAN 상품문의 장**** 2022-01-30 111
22153 (old)LISA - TAN 비밀글 상품문의 김**** 2021-09-06 6
22150 (old)LISA - TAN 비밀글 상품문의 김**** 2021-09-05 8
21694 (old)LISA - TAN 비밀글 상품문의 이**** 2021-07-0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