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수선을 의뢰하시려면 아래 형식(Product Care Service Form)을 자세히 작성해서 이메일을 help@sixandahalf.com으로 보내주세요. 식스앤어하프팀이 보내주신 내용을 협력업체와 확인해서 수선 가능유무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내주시는 내용이 자세할수록 정확한 답변을 신속히 전달하게됩니다.
예) 홍길동
예) 1. Mule - Sage Green 2. Ankle Boots - Black Patent
(정확한 구매 날짜 파악이 어려울 경우 몇년 몇월에 구매가 이루어졌는지 기재해주시면 본사 데이터 베이스에서 확인하겠습니다. 모든 데이터 베이스를 확인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구매 날짜를 말씀주시면 더욱더 신속히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예) 1. Mule - Sage Green 2018/08/15 2. Ankle Boots - Black Patent 2017/01/01
(웹사이트 / 갤러리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블로그 / 쇼룸 / 기타)
예) 1. Mule - Sage Green 웹사이트 2. Ankle Boots - Black Patent 블로그
예) 1. Mule - Sage Green 신발을 신다보니 굽고무가 마모되어 교체가 요구됩니다. 2. Ankle Boots - Black Patent 굽이 외부적인 충격에의해 부러졌는데, 부러지는 과정에서 밑창(깔창)까지 찢어졌습니다. 이에 굽교체와 밑창도 수선이 요구되는 사항입니다.
예) 홍길동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24 4층 식스앤어하프
010-1234-5678
수선 의뢰시 소량 생산제품이거나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으므로 유사원단이나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선은 쇼룸 전달/픽업이 가능합니다. 배송 서비스가 요구될 경우 비용이 발생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24 4층 식스앤어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