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FORM (수선 의뢰서)



제품수선을 의뢰하시려면 아래 형식(Product Care Service Form)을 자세히 작성해서 이메일을 help@sixandahalf.com으로 보내주세요. 식스앤어하프팀이 보내주신 내용을 협력업체와 확인해서 수선 가능유무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내주시는 내용이 자세할수록 정확한 답변을 신속히 전달하게됩니다.



PRODUCT CARE SERVICE FORM

1. 구입한 분 성함

예) 홍길동


2. 상세한 제품명과 컬러명

예) 1. Mule - Sage Green 2. Ankle Boots - Black Patent


3. 제품별 구매 날짜

(정확한 구매 날짜 파악이 어려울 경우 몇년 몇월에 구매가 이루어졌는지 기재해주시면 본사 데이터 베이스에서 확인하겠습니다. 모든 데이터 베이스를 확인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구매 날짜를 말씀주시면 더욱더 신속히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예) 1. Mule - Sage Green  2018/08/15  2. Ankle Boots - Black Patent 2017/01/01


4. 제품별 구입한 경로

(웹사이트 / 갤러리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블로그 / 쇼룸 / 기타)

예) 1. Mule - Sage Green 웹사이트   2. Ankle Boots - Black Patent 블로그


5. 제품별 수선이 요구되는 제품 부위의 자세한 내용

예) 1. Mule - Sage Green 신발을 신다보니 굽고무가 마모되어 교체가 요구됩니다.  2. Ankle Boots - Black Patent 굽이 외부적인 충격에의해 부러졌는데, 부러지는 과정에서 밑창(깔창)까지 찢어졌습니다. 이에 굽교체와 밑창도 수선이 요구되는 사항입니다. 


6. 제품별 수선이 요구되는 사항의 이미지 첨부


7. 수선 받으실 분 정보(성함, 주소, 연락처)

예) 홍길동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24 4층 식스앤어하프

010-1234-5678




수선 의뢰시 소량 생산제품이거나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으므로 유사원단이나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선은 쇼룸 전달/픽업이 가능합니다. 배송 서비스가 요구될 경우 비용이 발생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24 4층 식스앤어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