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 묻는 질문
NAME 관리자 (ip:)
  • DATE 2018-10-11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865
GRADE 0점
자주 묻는 질문


1. 주문일로부터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주문에서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 최소 14일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2. **일까지 받아보는게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주문에서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 최소 14일이 소요되어 개별적인 일정에 맞춰드리기 불가합니다.



3. 구입한 제품에 착화문제가 있는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이며 동일한 디자인 제품이라도 색상, 소재, 굽높이, 발볼, 발등에따라 기하급수적으로 변형된 선택이 가능한 11 주문제작 제품입니다.

그러므로 제조상 과실로 발생된 불량으로 생산된 제품만 교환/환불이 가능하며, 교환/환불된 제품들은 대부분 폐기처리되고 재판매를 하지 않는 것을 규정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구입한 제품의 착화문제는 제품의 쉐입을 유지하는 선에서 발볼 또는 발목둘레 사이즈 늘림, 안창 덧댐, 스트랩에 구멍 추가 또는 자체적 밴딩 길이 조절을 품질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4. 전자상거래법 공정거래위원회 기준에 따르면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다는 고지는 불공정 약관으로 효력이 없는 아닌가요? 

- 전자상거래법 공정거래위원회에 고시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르면 교환환불 불가능하다는 단순 고지는 불공정 약관으로 효력이 없을 있는 분쟁의 소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SIX AND A HALF 제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고객께서주문취소 교환반품 불가 명확히 통고하고 있으며 이에 동의를 얻기전에는 결제를 진행할 없도록 시스템적인 조취를 취하고 있습니다. 



5. 디자인 변경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제품 고유의 디자인으로 요청에 의한 디자인 변경은 불가합니다.



6.  주문  옵션변경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제품은 주문  오더가 진행되는 made-to-order 제품으로 온라인 스토어 주문시 주문변경은 구매일자 기준 오후 3시까지 가능하며 (3 이후 주문건의 경우 익일 오후 3),  이후의 변경은 교환  환불 동의가 적용되어 옵션 변경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7.  수령  착화감에 따른 수선이 가능한가요?

- 품질보증기간(12개월) 내에 온라인 고객센터로 접수된 착화감에 따른 발볼 또는 발목둘레 늘림, 착화감에 따른 안창 덧댐, 착화감에 따른 스트랩에 구멍 추가 또는 밴딩 자체적 길이 조절은 무상으로 수선해드립니다.

품질보증기간 외에는 유상으로 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선은 동일한 원단, 부자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소량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음으로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있습니다.



8. 발볼 넓힘은 기본 옵션에 비해  mm 차이나는건가요?

- 발볼 넓힘이란 제품 제작시 임의로 특정 기구를 덧대어 쉐입을 조금 크게하는 공정으로 기본적으로 반사이즈 차이의 조절을 의미하고 육안상  차이는 없는 편이나 예민한 분들은   있을 정도입니다.



9. 제품을 신다가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불량은 수선이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품질보증기간(12개월) 내에 고객의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교체, 굽고무 교체, 스트랩 또는 밴딩 교체를 1 무상수선을 제공합니다.

1 무상수선 제공의 사용 또는 품질보증기간 외에는 요구되는 모든 수선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수선은 동일한 원단, 부자재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소량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원단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으므로 유사원단과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있습니다.



10. 품질보증기간 외의 제품도 수선이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고객께서 오래동안 제품을 즐길  있도록 품질보증 기간 이후 유상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상으로 A/S 가능한 서비스는 품질보증 기간내에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입니다.

수선은 무상수선에 적용하는 원칙과 동일하므로 소량 생산제품, 오래된 제품은 동일 원단과 부자재를 보유하지 않고 있음으로 유사원단 이나 부자재로 수선 진행되며 수선이 불가할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1.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shop@sixandahalf.com 으로 요구사항을 이메일 주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12. 재입고 가능여부와 일정을 알수있을까요?

- 가죽, 패브릭, 부자재 등의 수급일정과 내사 조율로 인해 재입고 가능여부와 일정은 확답 안내드리기 불가합니다.

재입고 여부와 일정이 확정되면 SIX AND A HALF 공식 인스타그램(@sixandahalfofficial)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지드립니다.



13. 부분배송 가능한가요?

- 원칙적으로 주문건은 일괄적으로 발송되나 따로 요청해주시는 경우 부분배송이 가능합니다.



14. 쇼룸에서 구매가 가능한가요?

- SIX AND A HALF 쇼룸에서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방식으로 주문제작 구매 가능하고 즉시 픽업은 불가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